본문 바로가기

컴퓨터/기타

[필테] 스마트한 빔프로젝터 PicoAir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스마트한 빔프로젝터 PicoAir



 제품명

PicoAir 

 제조사

Celluon 

유통사 

마루느루 

해상도

HD(1280*720) 

화면크기

 24인치~250인치

 특징

Miracast, DNLP 

 가격

$ 349.99





(혹시 몰라서 SN코드는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)


▲ 구성품은 본체/어댑터/설명서/지지대세트


▲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


▲ 본체 보호 차원에서 케이스 밑에 고무재질의 보호재가 깔려있습니다






▲ 프로젝터 빔이 나오는 곳이죠


▲ 레이저를 눈으로 보면 아니됩니다

▲ 네..... 그렇다고 하네요



▲ 좌측부터

배터리잔량표시 / 충전단자 / Miracast or DNLA 변환 / 이어폰단자

▲ Miracast 나 DNLA로 연결시 연결하기위한 select 버튼과

전원(Power)버튼 입니다

(약 2~3초간 눌러주셔야 합니다)



▲ 가로 x 세로 가 15cm x 7.3cm 정도 됩니다


▲ 터치형식의 볼륨버튼 입니다

▲ 음량버튼은 터치방식이며

누를때 잠시동안 더욱 밝아집니다

▲ 스피커는 음량버튼 오른쪽에 위치해있습니다





▲ 아흑..... 충전기는 110V 전용이네요...

돼지코가 없으면 사용할 수가 없네요 ㅠ



▲ 다행히(?) 충전기는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와 똑같습니다

(혹시 몰라 실험해봤는데 스마트폰 충전기와 똑같더군요)

▲ 비교대상은 15cm 자 입니다

충전기 길이는 약 145cm 정도 되더군요


▲ 받침대 입니다


▲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붙어있네요

▲ 지지대 기둥? 같은 것 입니다


▲ 이런식으로 받침대에 걸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



▲ 이렇게 자유자재로 움직임이 가능한

본체를 잡아주는 지지대? 입니다



▲ 이부분이 스프링같이 땡겨주게 되어

제품을 잡아줍니다


▲ 이 세가지를 조립하면 됩니다


▲ 이렇게 받침대에 지지해주는 막대를 걸어주시고



▲ 이렇게 위에 올려주신다음에

▲ 왼쪽으로 돌려서 고정해줍니다




▲ 직접 프로젝터를 끼워보았습니다

▲ 천장에다가 비추어봤습니다

(형광등쪽에도 비춰지면서 굴곡이 생겼네요 ㅠ)

▲ 볼륨조절시에 저렇게 볼륨게이지 창이 나옵니다


▲ 미라캐스트 들어가셔서


▲ Celluon:0369-PicoAir 와 연결해주시면 됩니다


▲ 화면이 잘 뜨는군요


▲ 요건 보이는 것 같이 파우치입니다

▲ 딱 본체만하고요


▲ 이렇게 넣고 다니시면 됩니다



▲ 스피커와 직선으로 15cm 떨어진 곳에서 

볼륨을 최대로 올린후 측정한 값입니다

60~76db 왔다갔다하는데요

작지 않은 소리이지만 야외에서 사용하기엔 좀 부족해보이기도 하네요



▲ 저의 경우 이렇게 외장스피커와 연결후에 사용하였습니다


▲ 휴대폰으로 찍었더니 줄생기고 이상하네요;;

실제론 저렇게 줄이 안생기고 깨끗하며 

일반적인 프로젝터만한 성능을 보여줍니다





실사용해보면서 개인적으로 생각한 장단점들


장점 

단점 

외장스피커는 대체로 빵빵한 편임

(최대볼륨일시)

뭔가 좀 아쉬운 지지대

 생각보다 오래가는 배터리..

(놀러갈때 가져가면 최고일듯 ㅎ)

HD인 점?

(다른 제품들보단 좋은데 

해상도가 좀만 더 높았으면 하네요)

AUX 연결잭이 있는 것

(외장 스피커로 더욱 더 

빠방한 사운드가 가능함)

 뭐니뭐니해도 무선!!!

 

이 정도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



'이 사용기(리뷰)는 다나와&마루느루를 통해 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