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컴퓨터/키보드/마우스

MAXTILL BLADE PRO Mechanical Keyboard (적축)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MAXTILL BLADE PRO 

Mechanical Keyboard (적축)






제품명 

Blade Pro 

유통사

MAXTILL 

사용된 축  

적축 

가격

2015.1.18 기준 다나와최저가 140,560원

기타 

LED숨쉬기모드 





▲ 박스부터 멋있는 블레이드 프로입니다



▲ 포장은 생각보다 간단하면서 잘 되어있네요


▲ 멤브레인때는 몰랐는데

한쪽은 키보드에, 한쪽은 USB에 연결해야하는군요


▲금도금이 되어있습니다


▲생김새는 맥스틸 새턴과 거의 흡사합니다


▲ 키보드 뒤쪽에 케이블과 연결하는 포트가 있네요



▲ 높낮이 조절도 가능합니다



▲ 뒷면은 이렇게 생겼네요.

휑합니다


▲ 사용된 축은 적축이네요.

LED의 경우 축 위쪽에 위치합니다



▲ LED를 모두 점등했을때 입니다

블링블링하네요



▲ WASD와 방향키만 LED가 작동하는 모드입니다



▲ 숨쉬기 모드입니다

(화면이 돌아가서 보기 힘드니

숨쉬기 모드가 어떤 느낌이다라는 것만 봐주세요)


▲ 타건영상


청축보다 많이 조용하긴 하지만

생각보다 적축의 소리가 크더군요








처음 기계식키보드를 접해보았고,

전에 사용하던 맥스틸 새턴과 많이 다르다는 게 느껴지네요

개인적으론, 멤브레인보다 키압이 무겁지만

기계식만의 그 느낌이란게 있어서 거부할 순 없는 것 같습니다








'이 사용기(리뷰)는 맥스틸&쿨엔조이를 통해 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'